본문 바로가기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_"I REAL LIKE YOU"

by 헬로트리 2021. 8. 9.
반응형

 

 

짜고 치는 고스톱을 피하자(영화 스포주의)

영화 파 프롬 홈은 퓨리와 마리아 힐이 멕시코의 마을을 탐방하는 장면으로 시작이 됩니다.

사실 둘은 변신을 한 스크럴들입니다. 그리고 학교 교내방송이 나옵니다. 블립 현상에 대하여 이야기하며 어벤져스가 구해준 것을 이야기해주며 추모영상도 틀어줍니다. 

 

피터는 유럽 여행에 가서 어떻게 행동하고 MJ에게 어떻게 마음을 고백할지 네드에게 계획을 이야기합니다. 네드는 그에게 한마디 해줍니다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말입니다.  그 둘이 고백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MJ가 나타나며 계획이 있냐고 묻고 둘은 반전이 가득한 대답을 합니다. 

피터는 스파이더맨 옷을 입고 이모랑 함께 블립 자선행사에 참석하고 그곳에서 해피를 만나게 되고, 이모와 해피 사이에서 그 무언가를 느낍니다. 해피는 피터에게 닉 퓨리가 전화를 할 거라고 받으라고 하지만 피터는 전화를 피합니다.

그렇게 피터는 유럽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그곳에서 자신이 짝사랑하는 MJ의 옆에 앉고 싶었던 피터는 옆자리의 단짝인 네드에게 가서 옆에 앉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꾀를 쓰는데 근처에 있던 선생님이 끼어드는 바람에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선생님과 앉게 되고 네드가 MJ의 옆에 앉아있던 베티와 나란히 앉아서 유럽 베니스로 향합니다.

베니스에 도착한 피터는 네드에게 비행기에서 MJ와 브래드가 영화 보고 온 이야기를 하는데 네드는 별일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베티가 와서 볼 뽀뽀를 하는 것을 보고는 피터는 충격을 받습니다.

공항을 나오다가 피터는 수색견이 캐리어에 냄새를 맡으며 붙어서 캐리어를 열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이모가 넣어 놓은 스파이더맨 슈트를 보게 되며 당황하던 때에 검색 요원은 바나나를 꺼내 들며 이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일행에게 합류하는 피터입니다. 그들은 보트를 타고 숙소로 향합니다. 네드와 베티는 깨를 볶습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각자 여행을 즐깁니다. 피터는 고백할 때 쓸 목걸이를 사고 MJ를 만나서 같이 걸으며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던 중 하수구의 이상함을 느낀 피터는 거대한 물보라를 일으키며 나타나는 물 거인을 만나게 됩니다.  피터는 슈트를 숙소에 두고 와서 스파이더맨으로 변신을 할 수 없습니다. 피터는 사람들을 대피시켰고 그곳에서 미스테리오를 만납니다. 피터는 급한 대로 가면을 쓰고 미스테리오를 돕겠다고 합니다. 미스테리오는 그에게 운하 밖으로 물 거인을 이동시켜야 된다고 합니다.

피터는 건물 위에서 거미줄을 쏘며 이동하던 중 무너지는 종 탑을 보고 거미줄로 버티고 천천히 무너지게 합니다.

그러는 사이 미스테리오는 물 거인을 제거하는데에 성공합니다.

 

숙소로 돌아온 아이들은 인터넷 검색을 하며 미스테리오가 누구인지 검색을 하고 피터는 메이 숙모에게 전화를 합니다. 이때 숙모는 해피가 함께 있었고 숙모는 해피를 바꿔줍니다. 피터는 당황을 합니다. 숙모랑 전화를 끊내고 피터는 네드와 숙소의 방으로 들어오는데 네드는 목에 마취 침을 맞고 쓰러집니다.

퓨리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퓨리는 피터에게 그간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해주는데 계속돼서 사람들이 방문을 두들깁니다 이에 슈트를 챙겨 입으라고 하고 같이 보트를 타고 어디론가 갑니다. 보트에서 퓨리는 토니가 전해 달라고 했다며 안경을 전합니다.

도착한 곳에는 미스테리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엘리멘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피터가 나서야 된다고 하지만 피터는 자신은 안된다며 다른 거물 히어로를 부르라고 합니다. 

 

 과학의 발전은 아직이다.

피터가 닉에게 안경을 전해 주고 나서 이 모든 것이 가짜였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영화에서 닉이 신나게 설명을 해줍니다. 자신들이 누구였고, 팀원들의 이름을 이야기하며 무엇을 하였는지 말입니다.

정말 반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홀로그래픽으로 언젠가 이런 말도 안 되는 영화 같은 일들이 가능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는 스케일이 정말 크지만. 홀로그래픽이 발전을 한다면 홀로그램 영상통화도 영화가 아닌 실제가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을 해봤습니다. 언젠가는 말입니다.

 

 I REAL LIKE YOU

본 대사는 영화에서 피터가 모든 상황이 끝난 후 MJ에게 고백하는 대사입니다.

슈퍼히어로의 영함과 순박함을 볼 수 있는 장면이라서 좋았습니다.

 

탈로스가 나옵니다. 쿠키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